주일예배 후 선교비 책정을 위한 모임이 친교후에 있었습니다. 이날 최종적으로 결정된 내용은 그린스보로 위드지저스교회 전체예산의 10%를 선교비로 사용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. 국내선교로는 미국내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를 위해서, 해외선교로는 IMB와 무슬림 지역에서 선교하고 있는 선교사님들을 돕는 일에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.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예산이 좀더 여유가 생기게되면 한국 내 월드사역을 하고 있는 개척교회 및 미자립교회를 돕는 일에도 선교예산을 사용할 예정입니다.
물론 그린스보로 위드지저스교회는 이제 교회창립을 준비하고 있는 과정에 있습니다. 그 어떤 곳보다 예산이 필요하고 물질이 필요한 교회입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회예산의 10%를 선교비로 책정하게 된 것은, 교회도 하나님앞에 온전한 십일조를 드릴 수 있어야 하며, 교회의 십일조는 교회와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을 돕는 일에 마땅히 쓰여져야 하기 때문입니다. 비록 시작은 10% 선교비로 하지만, 최대 30%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나아갈 것입니다. 앞으로 위드지저스교회를 통해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찬양하며 생명을 살리는 사역에 놀랍게 쓰임받는 교회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(누가복음 6:38)